긍정곰의 연구소

취미 - 과자리뷰 해태 극세프리츠 매콤새우맛, 까망베르치즈&페퍼맛 본문

취미

취미 - 과자리뷰 해태 극세프리츠 매콤새우맛, 까망베르치즈&페퍼맛

긍정곰 2018. 11. 29. 21:14

시기가 좀 지났습니다만 약 20일쯤 전, 그러니까 11월 11일이 지나갔습죠.


이날을 기념한 시즌이 오면 제과업과에서는 막대과자의 판매량이 엄청나다는데 그중 하나인 제품을 뒤늦게 나마 구입해서 사먹었습니다.(어디서 받을데가 없으니 직접 사먹습니다 저는![당당함!])


이번에 처음봤는데 해태에서 요런제품을 파네요.




바로 극세프리츠 라는 시리즈입니다.(한글로 써있어서 이렇게 썻지만… 극세프레츨이라고 해야 맞는거 아닌가 싶기도…)


근처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입했는데 맛이 2가지밖에 없었네요.(박스디자인이 다르지만 까망베르치즈&페퍼가 2개입니다.[낚였음…])


얼핏보면 중국산 과자같은 인상도 주는 박스 디자인이네요.(극세 라고 적힌 한자가 참 그런 인상을 강하게 주는거 같습니다.)





박스 포장을 뜯으면 대충 요렇게 생긴녀석이 들어있는데 사진에 보이듯이 하얀가루 같은것들이 양념들입니다.


대충 요 제품에 대한 인상을 간략하게 적자면…


일단 “오 진짜 얇긴하네”가 첫인상이였고


한입 배어물고는 “좀짜네…”


그리고 “가루는 왜이렇게 떨어지는거야…”


양념 가루가 딱 붙어있는게 아니라 한입 배어물어서 톡 소리 나면 양념이 우수수 떨어집니다… 보통 과자가 다 그렇지 싶으시겠지만 얘는 유독 심합니다. 실내에서 드시는거 절대 비추!(야외시식 전용 과자???)


한봉 비우고나면 짠맛이 너무 강렬해서 물을 반드시 마셔야됩니다. 농담 좀 보태서 진짜 소탭니다.


제가 어지간하면 과자봉지에 남은 부스러기며 양념 다털어먹는데 얘는 차마 짜서 못먹겠더군요


한개에 980원 인가 줬던거 같습니다. 어쩐지 일반 포키나 롯데 빼빼로는 많이 없던데 재고가 차고 넘치던…


요런분에게 추천드려요.

1. 짭쪼름한거 아주 극호 이신분!
2. 기존 빼빼로나 포키보다 얇은게 좋다.(극세 포키가 참고로 있습니다. 짠거 싫어하시는분은 대체품으로 요쪽 추천!)

요런분에게는 적극 비추
1. 단거 좋아하시는 분(단맛은 단 1밀리그램도 안납니다. 짭니다. 짜요 아주 짜요)
2. 과자 먹으면서 가루 같은거 떨어지는거 싫다.(까망베르, 새우 둘다 양념가루 떨어집니다.)




※이글은 워드프레스(http://pblab.kr), 티스토리(http://pblab.tistory.com),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kojy258)를 통해서도 보실수 있습니다.
Comments